대우건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
대우건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센트럴푸르지오 정리수납 서비스 모습. (사진=대우건설)
철산센트럴푸르지오 정리수납 서비스 모습.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 광명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은 푸르지오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의 하나로, 주거 공간의 효율적 이용에 대해 고민이 많은 입주민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공간활용 컨설팅과 수납 관련 특강, 정리수납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우건설은 이 단지를 시작으로 하반기 5개 단지를 선정,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입주 날 식사를 챙기기 힘든 입주민을 위한 '웰컴밀', 입주 초기부터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리너리라운지플래너' 등이 10여개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 2022-07-23 13:19:22
저는 의정부에 사는 43세 여 이진화 라고 합니다.대학시절 LG전자 3세로 기사난 사람으로부터 전파무기에 일년전부터 시달리면서 제인생은 지난 1년간 걷잡을수없이 망가졌습니다 전파무기는 돈있는자들만의 무기로 여성들을 성폭행하며 가지고 놀기도 합니다 일년동안 병원응급실을 왔다갔다 하는동안 주변사람들은 생업에도 집중하지못했고 지금도 매일 밤마다 주파수공격에 시달리느라 단하루도 제대로 자지못합니다 매일 전류전자파공격에 시달리느라 머리는 망가질대로 망가졌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맘편히 죽고싶어서 죽기전에 도움을 청해보자라는 생각으로 글을 올립니다 가해자가 제가 글을쓰는곳마다 삭제하고 두세개쓰면 신고하고 해서요 이방법 밖에 없어서요 이혼시키고 보호입원시키고 애기는 희귀병에 걸렸습니다. 제블로그에 확실한 증거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