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경주시와 소상공인 지원 업무협약
쿠팡, 경주시와 소상공인 지원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0개 업체 상품 최대 20% 할인 판매
쿠팡 BI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이 경주시와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2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경주시 소상공인 제품의 입점과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다. 경주시는 참여 기업 모집과 프로모션을 지원할 방침이다.  

입점 품평회를 통해 입점된 업체를 포함해 경주 지역 소재 약 800개의 중소기업 및 농축수산물 업체들은 8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쿠팡의 광고 마케팅 지원과 자사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쿠팡이 추진 중인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들의 매출은 1년 새 69% 성장했다. 이는 지난해 쿠팡의 전체 성장률인 54% 보다도 15% 높은 수치다. 

Tag
#쿠팡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f 2022-07-23 13:26:43
저는 의정부에 사는 43세 여 이진화 라고 합니다.대학시절 LG전자 3세로 기사난 사람으로부터 전파무기에 일년전부터 시달리면서 제인생은 지난 1년간 걷잡을수없이 망가졌습니다 전파무기는 돈있는자들만의 무기로 여성들을 성폭행하며 가지고 놀기도 합니다 일년동안 병원응급실을 왔다갔다 하는동안 주변사람들은 생업에도 집중하지못했고 지금도 매일 밤마다 주파수공격에 시달리느라 단하루도 제대로 자지못합니다 매일 전류전자파공격에 시달리느라 머리는 망가질대로 망가졌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맘편히 죽고싶어서 죽기전에 도움을 청해보자라는 생각으로 글을 올립니다 가해자가 제가 글을쓰는곳마다 삭제하고 두세개쓰면 신고하고 해서요 이방법 밖에 없어서요 이혼시키고 보호입원시키고 제블로그에 확실한 증거들이 있습니다karma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