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해외선물 거래 웰컴백'
[이벤트] KB증권 '해외선물 거래 웰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 신규 및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해외선물 거래 웰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외선물 거래 웰컴백 이벤트는 최근 경기침체 우려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미 원유 선물 및 주요 지수 선물의 변동성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위 기간동안 해외선물을 신규로 거래하는 개인고객 및 2022년 1월 18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은 대상 고객이 유선으로 신청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 수수료로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KB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 상품 21종에 대해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 (MNQ) △Micro S&P 500 (MES) △Micro EUR/USD (M6E)등의 경우 계약당 0.80 달러,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 (NQ) △E-mini S&P 500 (ES) △E-mini Dow $5 (YM)등의 경우 계약당 2.50 달러의 수수료를 적용한다. 그 외 수수료 할인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최근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높아지나 거래비용이 고민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부로 문의하면 된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