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여행·직구 특화 '트래블로그' 출시
하나카드, 해외여행·직구 특화 '트래블로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과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가장 필요한 혜택만을 모아 만든 트래블로그(Travlog)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Travel(여행)과 Vlog(브이로그), log(기록)의 합성어로 네이밍 된 트래블로그(Travlog) 서비스는 조합 단어에서 알 수 있듯,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통해 여행의 추억을 기록하세요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하나머니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원, 달러, 엔, 유로, 파운드 총 5종의 통화를 충전할 수 있으며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할 때 환전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들은 하나머니 앱을 통한 실시간 충전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여행에 필요한 외화 관리의 편리함과 환전수수료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트래블로그 서비스 런칭과 함께 출시되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충전된 원화 및 외화 하나머니를 이용하는 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고객들이 부담해야 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결제금액의 1%) 무료 혜택 △해외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경우 해외ATM인출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인출 금액의 1%) 무료 혜택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0.3% 하나머니 적립 등의 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담고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머니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비접촉결제방식 결제 기능이 탑재된 가맹점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뉴욕, 시카고, 런던 등 컨택리스 결제를 지원하는 대도시 지하철의 교통단말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화 하나머니 1만원 이상 충전 시 2달러 즉시 적립(선착순 5만명)이 가능하며 트래블로그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리무진 이용권(1만8000원 상당) 즉시 추첨 후 증정한다. 또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4달러, 국내 1만원이상 결제 시 2달러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