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케이뱅크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신상품] 케이뱅크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4일까지 가입···추첨 통해 괌 항공권 등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홍보 이미지.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손잡고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는 '50일동안 100만원 모으기' 혹은 '100일동안 200만원 모으기' 중 골라 1인당 가입기간별 각 1계좌씩만 만들 수 있는 자동 목돈 모으기 상품이다. 매주 모아야 할 돈이 자동 이체되며 끝까지 모으기에 성공하면 연 3%의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기간은 8월14일까지다.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괌 항공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돈 모으기에 성공을 하면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H선불카드 및 일반적립금(최대 33만원) 등을 제공한다.

총 5명을 추첨해 내년 3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한 괌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준다. 또 매일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총 3100개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9월26일까지 챌린지박스를 성공하거나 챌린지박스 계좌를 유지해야 한다.

아울러 처음 시작한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돈을 모을 수 있도록 납입 회차 중간 중간에 현대백화점면세점 H선불카드를 증정한다. '100만원 모으기'에 도전했다면 3회, 6회차에 납입하면 각 5000원씩, '200만원 모으기'를 선택했다면 5회, 10회차에 납입 후 각 5000원을 제공한다. 받은 H선불카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방문해 받을 수 있다.

챌린지박스를 성공한 모든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일반적립금 10만원을 준다. '100만원 모으기'에 성공하면 H선불카드 7만원을, '200만원 모으기'에 성공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7만원, 15만원을 증정한다.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해외 여행객이 늘면서 챌린지박스로 여행 경비도 모으고 면세점 혜택도 즐길 수 있는 제휴 챌린지박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파악해 챌린지박스와 함께 여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