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스마일클럽 전용 신용카드 출시
SSG닷컴, 스마일클럽 전용 신용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금액 최대 12%까지 SSG머니 적립 혜택 제공···온라인 발급 즉시 사용 가능
SSG.COM카드 Edition2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쓱닷컴)이 현대카드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SSG.COM카드 Edition2를 출시했다. SSG닷컴이 현대카드와 PLCC를 출시하는 것은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다.

14일 SSG닷컴에 따르면 SSG.COM카드 Edition2는 SSG닷컴과 G마켓·옥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특화된 혜택을 갖췄다. 카드 발급 고객은 스마일클럽에 자동으로 가입된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공용 혜택인 장보기 5% 적립 △최대 12% 할인쿠폰 △스타벅스 사이즈업 △쓱닷컴 전용 혜택인 장보기 무료배송 △장보기(라이프스타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전월 사용 실적 기준(월 30만원)을 달성한 고객은 스마일클럽 월 이용료 3900원을 전액 면제 받는다. 장보기 구매 금액의 최대 12%까지 SSG머니로 적립받을 수 있는 카드 전용 혜택도 있다. 이는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제공되는 장보기 상품(쓱배송·새벽배송) 5% 적립 혜택과 별개다. 카드 서비스를 통해 월 최대 1만원까지 최대 7%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SSG닷컴 이외의 사용처에서 결제 시에는 0.5% 적립이 적용된다.

SSG머니는 전국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채널 이외에 모든 SSG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스마일캐시로 전환 시 G마켓·옥션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카드 발급은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발급이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가입과 동시에 정기결제 등록이 적용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결제 수단으로 저장할 경우 SSG페이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원으로 국내 전용과 국내외 전용(VISA)가 동일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