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엔로카' 선봬
롯데카드,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엔로카'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롯데카드가 핀테크 스타트업 트래블월렛과 제휴해 '트래블엔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의 최대 3%를 트래블월렛 앱에서 외화로 환전할 수 있는 '트래블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트래블포인트 1%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항공사·여행사 가맹점에서는 3%를 매월 5만포인트까지 특별 적립 받을 수 있다.

트래블포인트는 환전 수수료 부담을 낮춘 트래블월렛의 포인트다. 트래블월렛 앱에서 환전 시, 주요 통화(달러·유로·엔화)는 환전수수료가 없으며, 그 외 통화도 0.5% 이하의 낮은 환전수수료가 적용된다. 현재 총 15개국 통화(미국·유럽·일본·영국·태국·베트남·중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필리핀·싱가포르·홍콩·호주·캐나다·대만)로 환전 가능하다. 환전한 각 통화는 트래블월렛의 외화선불카드인 트래블페이카드를 통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해외VISA ATM에서 외화 출금이 가능하다.

또 국내 출발 국제선 항공요금을 트래블엔로카 카드로 결제 시, 해외여행자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대중교통 이용 중 상해사망·후유·장애 시 최대 2억5000만원, 여행 중 상해사망·후유·장해 시 최대 1억원, 상해의료실비 보상 최대 2억5000만원, 질병의료실비 보상 최대 2억5000만원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시 유용한 부가혜택 혜택도 제공된다. 국내 및 해외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차량 이동 서비스 'MOVV' 3만원 이용권 바우처, 해외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 '굿럭' 3만원 이용권 바우처, 국내외 공항에 위치한 'The Lounge' 제휴 공항 라운지 1회 무료 이용권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별 적립·해외여행자 보험·부가혜택은 내년 12월31일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된다. 트래블엔로카 카드 연회비는 5만원(국내전용·VISA)이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