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타이어 브랜드 최초 '부산모터쇼' 참가
넥센타이어, 타이어 브랜드 최초 '부산모터쇼'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부산모터쇼 부스 조감도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부산모터쇼 부스 조감도 (사진=넥센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넥센타이어가 오는 15일~24일 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2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영남권 대표기업으로 지역 사회 경제 발전과 상생에 기여하고자 타이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번 부산 국제 모터쇼에 참가한다.

넥센타이어는 방문객들이 편하게 유입하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방형 구조로 전시 부스를 마련해 '엔페라 슈프림', '더 뉴 엔페라 AU7' 등 주력 타이어 5종과 EV, 레이싱, 미래 컨셉 타이어 등을 전시한다.

2020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론칭한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의 차량도 함께 선보인다. 또 넥센타이어의 스포츠 마케팅을 소개하는 존을 마련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시티', 이탈리아 세리에 A의 'AC밀란' 등 유럽 축구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알린다. 

이와 함께 넥센타이어가 활약하고 있는 국내외 모터스포츠 활동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RC car 미니 대회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소정의 경품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방문자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Rest Zone)을 마련해 음료 제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열어 넥센타이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