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유럽 축구팀 프리시즌 경기 생중계
쿠팡플레이, 유럽 축구팀 프리시즌 경기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풀·토트넘·PSG·PSV 아인트호벤 클럽 출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플레이에서 유럽 프로 축구 클럽의 시즌 전(프리시즌) 경기를 보여준다. 8일 쿠팡에 따르면 토트넘 홋스퍼·리버풀·파리 생제르맹(PSG)·PSV 아인트호벤 등의 프리시즌 11개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리버풀은 올해 창단 130주년을 맞이한 프리미어리그(PL) 명문구단이다. 이번 시즌 손흥민 선수와 공동 득점왕에 오른 모하메드 살라가 소속됐다. 리버풀은 오는 15일 같은 리그의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대결한다. 오는 28일에는 오스트리아 리그의 강호 RB 잘츠부르크와 경기를 갖는다. 내달 1일에 프랑스 리그1의 RC 스트라스부르와의 경기를 한다. 

일본 투어에 나서는 파리 생제르맹(PSG)는 리오넬 메시·네이마르·킬리안·음바페 등 스타플레이어들이 모두 참가했다. PSG는 일본 J리그 소속 구단과 세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가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네덜란드 축구 명문 구단 PSV 아인트호벤의 경기 중계에 나선다. 이달 17일 비야레알과의 경기에 이어 24일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또힌 쿠팡플레이는 네덜란드 축구 명문 구단 PSV 아인트호벤의 경기 중계에 나선다. 오는 17일 비야레알과의 경기에 이어 24일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에 더해 토트넘의 오는 13일 팀 K리그와 1차전, 16일 세비야와 2차전을 디지털 단독 생중계한다. 토트넘은 방한을 마치고 오는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의 AS 로마와 맞붙는다. 이 경기 역시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