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17일 공개한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은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은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세련된 컬러를 배경으로 신제품의 주요 장점을 감각적으로 어필했다.
이번 후속 광고는 방탄소년단 특유의 유쾌함으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특장점을 설명한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아이스 핑크와 블루 색상의 컬러풀한 배경 속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 맞춤형 얼음 크기, 빠른 제빙 성능, 취침모드 저소음, 4중 UV 살균 등 5가지 기능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연결해 보여준다.
또 광고 마지막 장면에 방탄소년단이 '얼음정수기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라는 멘트를 통해 코웨이 얼음정수기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지난달 17일 공개된 두 편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와 티저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320만뷰, 댓글 340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를 시청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URL을 공유하고 코웨이닷컴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혁신 기술과 편의성을 소비자에게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후속 광고에 이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