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차량 관리 앱 'MY Honda'···정비 예약·소모품 교체 등 '24시간 관리'
혼다코리아, 차량 관리 앱 'MY Honda'···정비 예약·소모품 교체 등 '24시간 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 'My Honda'를 출시했다.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 'My Honda'를 출시했다. (사진=혼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혼다코리아가 고객 경험 확장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해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My Honda(마이 혼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 혼다 앱은 차량 이용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책임지는 동반자이자 파트너를 지향한다. 혼다코리아는 앱 개발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간담회와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앱 기능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구축했다.

마이 혼다 앱에서는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정비내역 확인, 고객상담, 뉴스/이벤트 소식 등 고객 맞춤형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앱 하나로 내 차량을 스마트하게 24시간 언제든지 관리할 수 있다.

또 GPS 기반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자동으로 안내해 가능 차량 정비 서비스 이용 편의가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긴급출동, 전화상담, 카카오톡 채널 상담, 1:1 게시판 등 다양한 고객 상담 채널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혼다코리아의 뉴스, 이벤트, 스토리텔링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고객분들이 차량을 이용하는 모든 순간에 '베스트 파트너'로서 함께하고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차량 관리 앱을 출시했다"며 "향후 멤버십 포인트 제도, 혼다 커뮤니티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My Honda'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전국 혼다 공식 딜러 및 서비스센터에 내방 후 앱 설치 인증 고객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하며,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본인 차량을 등록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