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은행 '쿨 썸머! 핫 펀드!'
[이벤트] NH농협은행 '쿨 썸머! 핫 펀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00명 대상 호텔숙박권·상품권 제공
(사진=)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펀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쿨 썸머! 핫 펀드!(COOL SUMMER! HOT FUN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100만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2명)과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또 1만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상품권 50만원권(2명)과 요기요 상품권 1만원권(266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NH농협은행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8월 농협은행 페이스북에 등재되는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 댓글을 등록하는 경우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BHC 치킨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이벤트 간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