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해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신라면세점 '해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첫 주말 이틀간 S리워즈 포인트·유류비 2배 혜택 제공
해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사진=신라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오는 2일과 3일 두 배의 유류비 상품권과 포인트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300불 이상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1000불 이상 구매시 5만원을 증정한다. 4일부터는 기존대로 300불 이상 구매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자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무료 발렛서비스도 제공한다. 발렛 확인증과 구매영수증을 1층 외부데스크에 제시하면 SK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택시를 타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S리워즈 최대 8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상시 진행 중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삼성카드로 구매시 삼성카드 혜택인 S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증정한다. 150불 이상 구매부터 1만불 구매까지 구매금액별로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삼성카드 결제 시 기존 최대 S리워즈 186만 포인트를 246만 포인트(한화 317만원)까지 상향 지급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오는 10일까지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일 700불과 1500불 이상 구매고객에게 S리워즈 3만, 5만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S리워즈 포인트 증정행사와 중복 지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