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코리아, 브랜드 홍보 서포터즈 1기 모집
브리지스톤코리아, 브랜드 홍보 서포터즈 1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지스톤의 국내 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일반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는 2030년을 향한 지속가능한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브랜드와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을 위해 브리지스톤이 집중할 여덟 가지 핵심 가치인 '브리지스톤 E8 커미트먼트'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처음 실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브리지스톤 브랜드와 브리지스톤 E8 커미트먼트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온·오프라인에서 홍보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18일부터 8월5일까지다. 

일반인, 대학생, 휴학생, 취업 준비생 등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고, 기획 업무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6월27일부터 7월10일까지이며, 서포터즈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빅데이터 정보 처리 4개 분야에서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2명의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 1기에게는 서포터즈 활동을 마치면 서포터즈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활동료를 지급한다, 서포터즈 중 최우수 활동 서포터즈 1명에게는 표창과 함께 3개월의 브리지스톤 코리아 기획실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활동 서포터즈 2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브리지스톤 프리미엄 타이어를 제공된다. 또 3명의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20만원과 함께 브리지스톤의 다양한 행사에 초대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