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분양
롯데건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이 2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원당4구역) 일원에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6층, 11개 동, 전용면적 35~84㎡, 총 1236세대 규모의 대단지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35~59㎡, 629세대가 일반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35㎡ 7세대 △47㎡ 24세대 △59㎡A 360세대 △59㎡B 238세대다.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역세권으로 단지 가까이에 고양시청역(추진)도 계획돼 있으며 이 역에는 고양은평선(추진)과 더불어 식사트램(추진), 교외선(예정)  등의 노선이 계획돼 있다. 또한, 차량으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 하나로마트와 원당시장을 중심으로 상업 지역이 잘 조성돼 있다. 또한, 롯데마트, 이케아, 스타필드 등 다양한 쇼핑 시설과 고양시청, 고양소방서 등 관공서도 가깝다.

단지는 개방감을 높인 단지 배치로 열린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조망형 이중창을 적용해 입면 특화 및 세대 내 조망권을 향상시켰다. 단지 내에는 중앙녹지인 그리너리 필드를 비롯 스파클링 가든, 코지 가든, 웰니스 가든 등이 구성된다. 

커뮤니티센터인 '캐슬리안센터'에는 실내 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스크린골프장, 샤워실, 맘&키즈카페, 놀이 교육 공간,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각 세대 내에 설치되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 난방, 가스, 환기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고 차량 도착 알림, 엘리베이터콜, 에너지사용량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분양 일정은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해당 지역 1순위 청약, 13일 기타 지역 1순위 청약, 14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일이며, 정당계약은 8월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