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우수협력사 42개사 시상···운영자금 대여 등 혜택
한화건설, 우수협력사 42개사 시상···운영자금 대여 등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한화건설)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화건설은 지난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기술혁신과 품질향상,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우수협력사로 참석대상을 축소해 진행됐다. 

한화건설은 이 자리에서 토목, 건축, 플랜트, 기계, 전기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42개 협력사들을 선정해 2022년도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토목, 건축, 기전, 구매, 안전환경 분야 총 7개 최우수협력사에 직접 시상했으며, 35개 우수협력사에는 별도 전달 방식으로 시상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성장하기 위한 필수적 사항"이라며 "함께 노력해주신 협력사 분들께 감사하고 ‘함께 멀리’ 가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건설은 △공정거래 문화 정착 △협력사와 소통강화 △협력사 역량 향상 등을 동반성장 정책의 주요 추진 방향으로 설정하고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