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그룹,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BGF그룹,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비전 달성 위한 성과와 중장기 경영 계획 담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좋은 친구'
BGF그룹의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좋은 친구' (사진=BGF그룹) 
BGF그룹의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좋은 친구' (사진=BGF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비지에프(BGF)그룹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좋은 친구'(Better world, with Good Friends!)란 이름으로 펴낸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성과와 비전을 소개했다고 29일 밝혔다. 

BGF그룹에 따르면, 편의점 씨유(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지주사 BGF에서 각각 펴낸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좋은 친구'는 사회·경제적 가치 창출을 위한 지배구조(거버넌스) 체계 등을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 기준(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s) 맞춰 기록했다. 환경(PLANET), 동반성장(PARTNER), 노동·인권(PEOPLE) 관점으로 ESG 경영 성과도 알려준다. 

BGF그룹의 ESG경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미래 성장을 위한 지침(로드맵)이자 책임경영을 강화하는 기준점으로 삼고 있다. 지속 가능한 기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고객, 투자자, 임직원, 가맹점주 등 이해관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ESG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