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은행  '씨티 갈아타기 대출'
[신상품] 하나은행  '씨티 갈아타기 대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p 금리 우대, 최대 한도 2억2000만원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씨티은행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갈아타기(대환) 전용 상품인 '씨티 갈아타기 대출'을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출 한도는 기존 씨티은행 대출을 갈아타기에 무리가 없도록 대환 금액 범위 내에서 최대 2억2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는 적용되지 않는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2.1%포인트(p)의 기본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추가 거래를 약속할 경우에는 0.9%p를 더해 최대 3.0%p의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우대금리가 모두 적용되면 신청 채널에 관계없이 최저 3% 초반 수준의 대출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뿐만 아니라 중도상환해약금 면제와 인지세도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또 모바일, 영업점, 인터넷뱅킹, 마이브랜치 등 다양한 채널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신청하면 서류 제출 없이 한도 및 금리 조회가 즉시 가능하고 대출 신청 및 약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거래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