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코스닥 상장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위니아에이드, 코스닥 상장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전국 '위니아딤채 STAY' 전문점서 동시 진행
위니아에이드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진행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진행 (사진=위니아에이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에이드는 23일 성공적인 코스닥 상장을 기념하며 이달 말까지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오는 30일까지 전국의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을 구입하고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 적립과 청구 할인을 포함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총 13개 모델로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5종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3종 △위니아 양문형 냉장고 2종 △위니아 세탁기 3종으로 구성됐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 및 위니아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품별 최대 10%까지 적립해준다.

이와 별도로 전문점과 연계된 제휴카드를 사용해 100만원 이상의 제품을 24개월 또는 36개월 장기 무이자로 결제할 경우 추가로 최대 10%(30만원)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성수기 시즌을 맞아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방문해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위니아me 눈 마사지기 또는 복부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기관과 투자자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위니아에이드가 성공적으로 상장할 수 있었고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하는 의미로 고객감사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유일 원스톱 플랫폼 기업으로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위니아에이드는 이달 초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 최상단인 1만6200원으로 확정한 뒤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실시해 총 111.2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