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우리카드 '뉴 유니크 체크'
[신상품] 우리카드 '뉴 유니크 체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우리카드는 'NU Uniq Check(뉴 유니크 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 가능하다.

고객이 선호하는 '데일리(DAILY)' 및 '잇(EAT)' 영역에서 1% 적립도 가능하다. DAILY 영역으로 △쇼핑(해외, 쿠팡, 11번가, 이마트, 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 주유, 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와 EAT 영역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배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이 가능하다.

세 가지 DAILY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한 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DAILY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소비 패턴을 고려한 혜택으로,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