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부산 쇼케이스' 성료
맥라렌, '부산 쇼케이스'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은  '맥라렌 부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맥라렌 서울 기흥인터내셔널)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은  '맥라렌 부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맥라렌 서울 기흥인터내셔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은  '맥라렌 부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1일 맥라렌 서울에 따르면 지난 16~18일까지 3일간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 문화 생산 플랫폼, 피아크(P.ark)에서 '맥라렌 부산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행사 기간 중 아투라, GT, 720S 등 맥라렌을 상징하는 최신 모델 3종의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로 맥라렌 서울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슈퍼카 브랜드의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는 동시에 첨단 기술을 탑재한 맥라렌 슈퍼카를 직접 선보인 점이 가장 큰 결실이라고 평가한다. 부산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하이브리드 슈퍼카 아투라는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아투라는 맥라렌이 축적해 온 전기화 기술력 및 미래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최고 출력 680마력(PS)과 최대 토크 720Nm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의 신형 3.0리터 V6 트윈터보 엔진과 맥라렌이 새로 개발한 E-모터 및 배터리팩으로 구성된다. 특히 아투라는 2025년까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전환을 발표한 맥라렌의 트랙25 플랜을 가속화할 전략 모델이다 
 
부산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 및 시승회를 개최한 바 있지만, 대규모 브랜드 체험을 겸한 쇼케이스 형태로 행사를 확대해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대규모 브랜드 행사로 확대시킨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맥라렌 서울은 지금까지 활동보다 공격적으로 동남권 공략에 나설 것이다.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