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
청호나이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올해 신제품으로 직수 얼음정수기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얼음저장용량 800g, 일일 제빙량 6kg(약 600개)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얼음저장용량은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이 모두 가능한 카운터탑 직수 얼음정수기 중 국내 최대 용량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얼음 제빙 시엔 순환되는 물을 통해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만들어 내며 쾌속제빙모드를 선택하면 일반 얼음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더 빠르게 얼음을 생산한다.

직수형 정수기는 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남은 찌꺼기가 필터에 남아있을 수 있는데 신제품은 이런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청호나이스의 필터 역세척 기술이 적용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필터 역세척은 7일마다 자동으로 작동되는데 코크 및 물이 출수되는 유로까지 함께 살균할 때는 제품 전면에 있는 살균 버튼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제품에 탑재된 'UV케어시스템'이 하루 두번 2시간 동안 작동해 얼음이 만들어지고 저장되는 공간을 살균해 얼음위생도 강화됐다. 

신제품은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약 10% 줄어든 가로 25.4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냉수 단계(강냉, 약냉, 미사용)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 사용 온도는 3단계(85℃, 75℃, 45℃)로 선택 가능하다. 또 약 120㎖, 250㎖의 정량취수기능을 통해 원하는 용량을 버튼 한번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취수 시 물량이 실시간으로 표시돼 요리할 때 사용이 편리하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정수, 냉수, 온수, 얼음기능이 모두 있는 '얼음냉온정수기'와 온수 기능이 없는 '얼음냉정수기' 두 모델로 출시되며 제품관리는 서비스 전문가에게 4개월 주기로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관리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자가관리 선택 시 서비스 전문가가 12개월 주기로 관리를 진행하며 필터는 교체 주기에 맞춰 배송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