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콘도, 5백만원대 콘도 회원권 특별분양
일성콘도, 5백만원대 콘도 회원권 특별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일성콘도(http://www.llsungcondo.co.kr)가 5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콘도 회원권 특별 분양을 실시한다.
 
특별 한시적으로 분양하는 1/10지분의 100% 재산권 보장형 기획상품의 분양가는 할인가를 적용, 일시불 기준으로 패밀리형 594만원, 디럭스형 792만원, 스위트형 990만원이다.
 
다양한 평형대와 함께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재산권 보장형 상품은 1/10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는 동시에 재테크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입 자격의 제한이 없어 개인 공동 모임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을 받을 수 있다.
 
가입 회원에게는 160만원대의 객실 무료쿠폰이 30매 제공(유효기간 2년)되며, 수영장과 사우나를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단 한시적으로 시행하는 한정 특별분양이기 때문에 선착순 조기 마감될 경우 혜택이 돌아가지 않을 수도 있다.
 
현재 일성콘도는 강원도 고성의 설악콘도를 비롯해 부곡, 지리산, 경주, 무주, 여주, 제주비치 콘도 등 전국 각지에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체인망 콘도를 운영하고 있다.
 
일성콘도의 정회원이 되면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9개의 직영 콘도(설악, 지리산, 무주 , 부곡, 경주, 남한강, 제주1차, 제주2차, 문경 추진중)와 스키장 콘도인 횡성, 양지, 베어스타운 3곳을 포함해 4곳의 연계체인 등 전국 16곳을 정회원 자격으로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분양 문의: 02-701-9177)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