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6월 분양 예정
롯데건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6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원당4구역) 일대에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6층, 11개동, 전용면적 35~84㎡, 총 1236세대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 35~59㎡, 629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원당역과 가깝고 인근에 고양시청역 건설도 추진 중이다. 또 차량 이용 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앞에 하나로마트와 원당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롯데마트, 이케아,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시청, 고양소방서 등도 가깝다. 문화시설인 고양어울림누리와 함께 성사체육공원, 성라공원, 마상근린공원, 자전거공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원당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아파트다. 단지가 위치한 원당뉴타운 일대에는 원당1구역(한화건설·포스코건설), 원당2구역(DL이앤씨), 원당6·7구역(공공재개발 후보지 선정) 등 약 1만1000여가구가 지어질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고양시청 신청사 이전 사업이 추진 중이다. 여러 지역으로 흩어져 있는 고양시의 부처들을 한 곳에 이전하는 사업으로 오는 2023년 착공을 시작해 2025년 준공 계획이다. 작은 도서관, 주민커뮤니티센터 등 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에 조성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