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CJ제일제당 '청양초 매운물냉면' 
[신상품] CJ제일제당 '청양초 매운물냉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산 월동무로 우려낸 육수에 청양초 양념장 넣어 매운맛 조절 가능  
양념장으로 취향에 맞게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청양초 매운물냉면' (사진= CJ제일제당) 
양념장으로 취향에 맞게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청양초 매운물냉면' (사진= 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씨제이(CJ)제일제당이 '청양초 매운 물냉면'을 새로 선보였다. 이 상품에 대해 CJ제일제당은 "스테디셀러 'CJ 동치미 물냉면'의 면과 육수에 청양초 양념장을 함께 넣어, 취향에 맞게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육수는 제주산 월동무로 우려냈고, 냉면사리는 전통 제면 방식으로 뽑아내 쫄깃하다. 특히 독자적 면선(麵線) 분리 기술로 면이 가닥가닥 잘 분리되는데, 일일이 뜯을 필요 없이 끓는 물에 50초 삶으면 저절로 풀어진다. 

올여름 무더위가 예상되고 외식가격은 오름세여서 가공식품 냉면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여긴 CJ제일제당은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CJ더마켓에서 이달 20~26일 열리는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를 통해 냉면이 포함된 냉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청양초 매운물냉면 기획전도 연다. 

CJ제일제당 쪽은 "집에서 냉면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청양초 매운물냉면을 앞세워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며,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