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널디핏' 신규 라인업 공개
에이피알, '널디핏' 신규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피알
사진=에이피알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널디스트 ‘아도라(ADORA)’가 함께한 여름 그래픽 티셔츠 라인과 애슬레져 ‘널디핏’(NERDY FIT)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며 고객층 확대에 나섰다.

4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널디의 애슬레져 라인 '널디핏(NERDY FIT)'은 ‘슬림 라이트’ 레깅스와 브라톱, ‘슬림 코튼’ 크롭톱과 크롭 브라톱, ‘슬림 터치’ 숏 슬리브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된 여름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올해는 지난해 널디핏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슬림 라이트 제품의 경우 가벼우면서도 최적의 텐션 감촉을 선사하며, 슬림 코튼 제품의 경우 완벽한 밀착력으로 슬림핏을 완성시킨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슬림 터치 제품은 쾌적함을 유지하며 커버업하여 핏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레깅스 제품에 새로 개발돼 적용된 ‘슈퍼 라이트’ 원단은, 뛰어난 신축성과 기장의 다양성으로 요가와 필라테스를 포함, 다양한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을 완성시켰다"고 덧붙였다. 널디핏은 지난 3일 출시됐다. 

한편, 널디는 아도라의 자사몰 단독 쇼케이스 개설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