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 가입 시 주식쿠폰 지급'
[이벤트] KB증권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 가입 시 주식쿠폰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KB증권에서 신규 출시한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은 본사 운용역이 운용하며 인플레이션 수혜가 예상되는 실물자산, 국내외 주식 그리고 채권 관련 ETF 등에 투자하는 랩 서비스다. 인플레이션 수혜 자산을 한 바구니에 담아 적극적으로 운용할 예정이므로 인플레이션 국면에서 전통 자산과 차별화된 수익을 추구하고, 원자재 등 인플레이션 자산의 높은 변동성이 부담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KB증권은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 가입하는 모든 개인고객에게 KB증권 국내주식쿠폰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50만원(2명), 20만원(5명)의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단, 투자지원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고객이 부담한다.

KB증권은 지점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MTS 'M-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3000만원이며, 원화 및 외화(USD) 입금이 가능하다.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1.0%의 선취수수료와 함께 후취 수수료 연 1.2% 부과된다. 랩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