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이유와 함께한 '우리WON' 광고 캠페인
우리은행, 아이유와 함께한 '우리WON' 광고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용함과 편리성 강조···"MZ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갈 것"
(사진=)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아이유와 함께한 '우리WON'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광고 모델을 기용해 광고하는 것은 2019년 블랙핑크 이후 3년 만이다. 아이유가 임직원 설문조사에서 압도적으로 추천 광고 모델 1위에 오른 만큼, 우리은행은 이번 '우리WON' 광고로 아이유와의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월 광고모델로 아이유를 선정하고 'I+YOU=우리'라는 콘셉트를 정한 바 있다. 우리금융에서 선보인 아이유가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였다면, 우리은행 광고에서 아이유는 젊고 멋지고 세련된 이미지로 MZ세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알길 원해? 우리WON해"로 복잡한 금융 생활의 해답을 '우리WON뱅킹'을 통해 찾으라는 의미다. 이번 캠페인으로 '우리WON' 브랜드의 유용함과 편리성을 강조해 '우리WON뱅킹' 사용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로 실제 투자 고수들의 투자비법을 살펴볼 수 있는 '고수의 랭킹'과 파이어족이 되는 계획을 세워보는 '조기은퇴 플랜수립' 등 고객들이 금융 솔루션이 필요한 순간에 우리WON뱅킹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