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아파트 홈서비스 '아파트아이'와 제휴 상품 출시
청호나이스, 아파트 홈서비스 '아파트아이'와 제휴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아이 앱 통해 '에스프레카페' 렌탈 시 최대 36만원 아파트캐시 지급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사진=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인 '아파트아이'와 제휴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제휴상품 대상제품은 임영웅 모델의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로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해당제품 렌탈 신청 시 월 3만원씩 12개월간 총 36만원이 아파트캐시로 적립된다. 적립된 캐시는 아파트아이에서 관리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는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통계, 다양한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으로 해당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아파트아이 앱 이벤트 탭에서 신청 가능하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물로 추출한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커피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커피머신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나섰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을 아파트아이와의 제휴를 통해 좋은 조건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