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소상공인 대상 헬스케어 서비스 출시
신한카드, 소상공인 대상 헬스케어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신한카드가 소상공인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통합 지원 플랫폼 'MySHOP Partner(이하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건강검진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소상공인 헬스케어 서비스인 '마이샵파트너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이를 위해 헬스케어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과 제휴, 마이샵파트너를 이용하는 소상공인들은 185개 병원이 제공하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착한의사의 멤버십 프로그램과 동일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마이샵파트너 앱을 통해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착한의사 멤버십 가입 없이도 제휴 병원들의 서비스 목록이 노출, 건강검진 서비스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마이샵 파트너는 소상공인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마이샵파트너 스마트 건강 관리 서비스를 통해 건강검진을 예약을 완료한 소상공인에게 본죽 이용권을 전원 지급한다. 또 예약 완료한 마이샵파트너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안마의자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행사 기간은 오는 6월30일까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