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 계열사 진흥기업㈜, '주거부문' LH 우수시공업체 선정
효성그룹 계열사 진흥기업㈜, '주거부문' LH 우수시공업체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흥기업 로고 (사진=효성)
진흥기업 로고 (사진=효성)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효성그룹 계열사인 진흥기업㈜이 품질에 대한 기술력과 안전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올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우수시공업체로 선정됐다.

진흥기업㈜은 LH의 2021년 준공지구에 대한 시공평가 결과에 따라 2022년도 '주거 부문' 우수시공업체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진흥기업㈜이 선정된 대상현장은 △김제대검산 1BL 아파트 건설공사 1공구 △화성비봉 A-1BL 아파트 건설공사 1공구 △인천영종 A67BL 아파트 건설공사 5공구다. 세 곳 모두 LH가 발주해 진흥기업(주)이 메인 시공사로 선정된 현장이다.

김제대검산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0층 4개동 규모로 2019년 4월 착수해 지난해 3월 준공을 마치고 같은해 9월에 입주를 완료했다. 공사 수행 중 두번의 품질 우수 격려장을 수상한 바 있다.

화성비봉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4층 3개동 규모로 2018년 12월에 착수해 지난해 5월 준공을 끝내고 지난해말 입주를 완료했다. 두 현장 모두 고객품질평가도 마쳤다.

인천영종 아파트는 19년 12월에 착수해 올 초 준공한 뒤 지난 3월 입주를 시작했다. 2020년 12월 품질 우수 격려장을 수상했다.

진흥기업㈜ 관계자는 "당사는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안전으로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실천하며 양질의 주택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