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응원하기 캠페인' 영상 시즌4 공개
신한금융투자, '응원하기 캠페인' 영상 시즌4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사진=신한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응원하기 캠페인'의 네 번째 영상으로 20·21학번 대학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 '빛나는 내일을 응원합니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은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20·21학번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 조이의 '안녕(Hello)'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아는 것도 없고 학교 생활도 낯선데 선배가 된 21학번 주인공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김수영 신한금융투자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축제, 동아리, CC, MT 등 대학시절의 추억이 사라진 지 2년이 넘어간다"며 "최근 축제가 다시 열리고 있는 시점에 지난 시간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앞으로 마음껏 캠퍼스 로망을 마음껏 즐겼으면 하는 바람을 영상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지난해 총 3편의 응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각계 각층의 응원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그 결과 시즌2 '소상공인편'은 지난해 대한민국 광고대상 브랜디드 컨텐츠 부문 은상과 서울영상광고제 코로나19극복과 브랜디드 컨텐츠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또, 시즌3 취준생편은 지난해 4분기 Youtube Ads Leaderboard 1위에 올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