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매고객 여름맞이 경품행사
[이벤트]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매고객 여름맞이 경품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지스톤타이어코리아가 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브리지스톤 승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서부터 아이폰13프로, LG스탠바이미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구매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행사에 참가하는 전국 브리지스톤 타이어 대리점 및 판매점, 토요타 및 렉서스, BMW, KCC모빌리티 닛산 및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벤트 대상 브리지스톤 승용차용 타이어 4본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브리지스톤 OE타이어, 런플랫 타이어, 알렌자001, 투란자 T005A, 드라이브가드 등의 타이어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8만원을,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포텐자 RE004, 에코피아H/L001 타이어 4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6만원을, 에코피아 EP300과 넥스트리 타이어 4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타이어 구매자는 구매처에서 수령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두 번째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서 세 명을 추첨해 최신 아이폰 13 프로 256㎇,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LG전자 스탠바이미를 각각 증정한다. 첫 번째 이벤트 응모 시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타이어 구매후기 등록 이벤트다. 이 행사는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와 같은 개인 소셜미디어에 해시태그 (브리지스톤여름정기이벤트,  브리지스톤, 브리지스톤타이어)와 함께 타이어 구매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두 명을 추첨해 애플워치 7시리즈와 에어팟 3세대를 각각 증정한다. 

브리지스톤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 포스팅된 이벤트 게시물에 SNS 구매후기 링크와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매장에서 받은 응모권의 응모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