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KLPGA 드림투어 우승 손주희 격려
bhc그룹, KLPGA 드림투어 우승 손주희 격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종 bhc그룹 회장(오른쪽)과 손주희 프로가 12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의 bhc그룹 본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bhc그룹)
박현종 bhc 회장(오른쪽)이 12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bhc그룹 본사에서 손주희한테 격려금을 건네고 있다. (사진=bhc그룹)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비에이치씨(bhc)그룹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골프단 소속 손주희에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드림투어 우승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골프단은 bhc그룹이 운영중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창단했다. 드림투어는 KLPGA 2부리그 격이다.

손주희는 지난 4월 전남 무안군에서 열린 드림투어 2차전에 이어 강원 평창군에서 열린 5차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손주희는 드림투어 상금순위 2위가 됐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골프단은 지난 1월 창단 이래 드림투어에서 두 번 우승한 선수를 배출했다. 현재 소속 선수는 손주희, 유서연2, 박아름2다.

bhc그룹 쪽은 "손주희에게 진심어린 축하를 보내며 향후 경기에서도 선전을 기원한다. 앞으로도 소속 선수들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지원은 물론 유망 선수 발굴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