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가정의 달 맞이 혜택 '펑펑'
이통3사, 가정의 달 맞이 혜택 '펑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호텔 숙박·가족사진 촬영 등 ZEM 앱 프로모션
KT, 포켓몬 이모티콘 증정·캐릭터 페어·완구 할인
LGU+, 레고랜드 입장권 할인·온라인 어린이 뮤지컬
SK텔레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며 올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할 수 있도록 ZEM 서비스에 다양한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하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로 구성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며 올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할 수 있도록 ZEM 서비스에 다양한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하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로 구성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잼(ZEM) 서비스에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EM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로, 부모는 ZEM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스몸비 방지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SK텔레콤은 ZEM 서비스를 이용중인 부모와 자녀 양쪽의 의견을 반영해 △습관 만들기 △약속모드 세분화 △앱 사용 리포트 제공 등 ZEM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해 5월 중 선보일 방침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ZEM에서 가장 기대되는 기능을 고르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아이 꿀잼 선물 A to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워커힐 호텔 1박 이용권(3명) △가족 사진 촬영권(10명) △에버랜드 이용권 4매(50명) △아웃백 식사권(100명) △파리바게뜨 이용권(1000명)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신규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로, 해당 고객들은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녀가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올레tv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페이지. (사진=KT)
올레tv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페이지. (사진=KT)

KT는 올레 tv에서 이날부터 8일까지 5일 간 극장에서 상영중인 최신영화부터 가족과 함께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5월 황금연휴 특집관'을 꾸린다. 이와 함께 포켓몬빵 띠부실 수집 열풍에 맞춰 포켓몬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올레 tv-애니&게임-특집관 포켓몬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메뉴에 있는 약 70여편의 '포켓몬스터W'를 1편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귀여운 포켓몬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KT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캐릭터 페어'도 실시한다. 핑크퐁, 뽀로로, 캐치티니핑 등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는 총 9종의 캐릭터 시리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관련된 캐릭터 완구, 롯데월드 입장권 등을 키즈랜드 이용고객 약 2000명에게 제공하는 '선물 대잔치'도 진행한다.

또 전국 KT 대리점 매장에서는 '키즈랜드 배움 패키지'를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배움 패키지는 알파벳과 숫자를 익힐 수 있는 '키즈랜드 워크북'과 어린이의 상상력을 무한히 펼칠 수 있는 '마음그림 스케치북' 각 1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증정품은 KT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KT 자회사 BC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형마트와 협업해 완구와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완구 구입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오는 8일까지 BC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현장 할인(일부 완구 상품 최대 50%) 해준다. 롯데마트는 5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홈플러스는 25일까지 최대 40% 할인과 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모든 BC카드(개인, 법인, 체크카드 포함)로 결제 시 적용된다.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자녀와 함께 레고랜드를 방문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벤치'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자녀와 함께 레고랜드를 방문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벤치'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나들이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고랜드 입장권을 주중 20%, 주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입장권 할인은 오는 5일부터 LG유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 받기' 버튼 클릭 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입장권 1+1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고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성인용 티켓 1매 구매 시, 아동용 티켓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을 선정, 문자메시지로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U+tv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 뮤지컬 생중계도 제공한다. 온라인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6, 흔들흔들 댄스파티'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편하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은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유료로 판매되는 입장권의 가격은 1만원이다.

이 밖에도 디즈니 가족영화를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굿즈 6종(와플 메이커, 캐릭터 머그컵, 블루투스 마이크, 폴딩 카트, 캐릭터 간이테이블, 캐릭터 무드등)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극장판 '안녕 자두야'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개)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