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건설, '안양천 상떼빌' 잔여세대 분양
성원건설, '안양천 상떼빌' 잔여세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성원건설이 안양의 미래가치와 안양천의 친환경 생활이 펼쳐지는 비산동에 '안양천 상떼빌' 주상복합아파트 잔여 세대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안양 도심의 주택개발사업인 임곡·덕천지구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풍부한 도로망과 생활편의 등을 갖췄으며, 사업지 인근 구도심이 안양뉴타운 지역으로 선정되면서 향후 안양 비산동의 가치가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입주 등기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12번지외 6필지와 557-4번지외 20필지에 97㎡(29평)·112㎡(34평)·146㎡(44평)·189㎡(57평)등 총 5개동 396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1차분 219세대 중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입주시기는 2010년 4월 예정이다.

단지 도보권에 안양역(1호선)·범계역(4호선)과 제 2경인고속도로(석수IC)·서울외관순환도로(평촌IC)·경수산업도로가 인접하여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강남순환 고속도로(금천 시흥동~서초 우면동) 착공으로 향후 강남권 진입이 용이하다.

2005년 하반기부터 최고 수준의 가격 상승률을 보이고 있는 평촌 가까이에 위치한 비산동은 롯데백화점·뉴코아, 2001아울렛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서 이마트를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쇼핑문화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성모병원·성심병원·동안구청 등 생활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최고의 주거프리미엄을 갖고 있다.

단지 가까이에 안양동초·비산초·호원중·임곡중·부흥중고 등과 안양외고·안양대학교·대림대학 등 인근에 명문학군을 자랑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