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5월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5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DL이앤씨는 다음 달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신도시에서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1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84·99㎡, 총 938세대로 구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개인오피스, 게스트하우스, 그린카페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 인근 서울지하철 1호선 덕정역과 덕계역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덕정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정차가 예정돼 있어 삼성역까지 3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1호선 회정역과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 등도 계획돼 있다. 

단지 앞 회천로를 이용하면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시설과 옥정호수스포츠센터, 옥정호수도서관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 맞은편으로 근린상업시설 부지가 위치해 있어 향후 편의시설은 확충될 것으로 예상된다.

생태숲공원과 독바위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으며 옥정체육공원과 회암천자전거길, 옥정중앙공원도 인접해 있다.

단지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조성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며, 양주시 외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지역 배정 비율은 경기도 양주시 1년 이상 거주자 30%,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자 20%, 이외 서울 및 수도권 6개월 미만 거주자 50%다. 특히 전용면적 85㎡를 초과하는 물량도 포함돼 가점이 낮거나 1주택자여도 추첨제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4년 5월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