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5월 분양
신동아건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5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조감도. (사진=신동아건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조감도. (사진=신동아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신동아건설은 다음 달 진주시 신진주역세권에서 단지형 연립주택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를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는 경상남도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27·28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 84㎡ 단일 평형 총 10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1단지(27블록)는 6개 타입, 51세대이며 2단지(28블록)는 7개 타입, 53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 테라스를 갖춘 3개층 단독 구조로, 층간소음이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단지는 KTX진주역과 도보 약 10분 거리이며, 인근에 진주터미널(2025년 예정)이 조성된다. 또 남해고속도로와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진주IC가 차량 약 3~5분 거리로 가깝다.

단지가 들어서는 진주역 주변에는 7200여세대의 복합주거단지를 조성하는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며, 경남항공국가산업단지(진주지구)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도보권에 진주역 중심상권이 위치해 있으며, 가호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가 가깝다. 또 경상국립대학교병원 등 의료시설과 홈플러스, 롯데몰, 진주종합경기장 등 쇼핑‧문화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 희망공원을 포함해 어린이공원, 무듬산 산책로 등 녹지공간도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은하수초등학교가 자리하며,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경상국립대학교 가좌캠퍼스도 가깝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는 단지형 연립주택으로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100% 추첨제이며, 전매제한에 대한 규제도 없어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진주시 충무공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