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협회, 최천옥 홍보전문위원장 재선임
제약바이오협회, 최천옥 홍보전문위원장 재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위원장·총무·간사 등 집행부도 전원 2년간 유임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홍보전문위원장으로 다시 선임된 최천옥 한림제약 상무. (사진=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홍보전문위원장으로 다시 선임된 최천옥 한림제약 상무. (사진=한국제약바이오협회)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산하 39개 제약기업의 홍보 실무자들의 모임인 홍보전문위원회(홍전위)가 최천옥 한림제약 상무를 위원장으로 다시 선임했다. 

8일 제약바이오협회에 따르면, 홍전위는 전날 서울 서초구 제약회관에서 임시 정기총회를 열어 최 상무를 위원장으로 추대했다. 최 위원장은 "다시 한 번 중책을 맡겨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안팎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 위원장과 함께 차흔규(국제약품 수석부장)·진성환(삼진제약 이사) 부위원장, 최재호(대원제약 부장)·노석문(안국약품 부장) 총무, 정찬웅(한국제약바이오협회 팀장) 간사 등 홍전위 집행부도 모두 유임됐다. 홍전위 집행부의 임기는 2년이다. 

이날 임시 정기총회에서 홍전위는 회원사 홍보담당자 간 내부 결속을 다지는 동시에 언론사와 교감을 확대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조만간 홍전위는 서면총회를 거쳐 올해 예산안과 이날 회의 결과를 반영한 사업계획을 확정하고,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보류됐던 사업을 재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