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NH농협카드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의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되며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전용페이지 경로 행사 기간 및 세부 내용은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좋은여행·하나투어·온라인투어에서도 최대 5%에서 1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최근 여행객들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카드로 'NH농협 채움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카드'를 소개했다. 채움 스카이패스카드 이용 시 최대 월간 300 마일리지까지 적립가능하고 해외로밍 현장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