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국투자증권 '美 프리마켓 거래시 주식 지급'
[이벤트] 한국투자증권 '美 프리마켓 거래시 주식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미국증시 프리마켓에서 거래하는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다. 

미국 증권시장은 정규장 시작 전에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프리마켓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고객들은 한국시간 오후 5시(섬머타임 비적용 기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미국 주식을 시간외 거래로 매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마켓에서 일정 금액 이상 매매한 고객을 매주 5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미국 주식을 1주씩 지급한다. 종목은 AMD·페이스북·엔비디아·넷플릭스 등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누적 거래금액이 1억500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주식 1주를 지급한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의 원활한 해외주식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동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가·수익률·평가손익 등 세부 조건을 설정해 낮시간에 미리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다. 종목 분석에 한국투자증권의 미국 주식 인공지능(AI) 리서치 서비스 'AIR US'도 활용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