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아이더 '투르 플러스 시리즈'
[신상품] 아이더 '투르 플러스 시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착용감과 청량감으로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재킷"
아이더 '투르 플러스' 경량 스트레치 재킷(왼쪽)과 아노락 재킷 화보 (사진=아이더) 
아이더 '투르 플러스' 경량 스트레치 재킷(왼쪽)과 아노락 재킷 화보 (사진=아이더)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투(K2)코리아그룹 계열사 아이더가 '투르 플러스(TOUR PLUS) 시리즈'를 새로 선보였다. 투르 플러스 시리즈에 대해 4일 아이더는 "뛰어난 경량성과 휴대성으로 편안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경량 스트레치 재킷과 아노락 재킷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봄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투르 플러스 시리즈는 가볍고 튼튼한 소재가 쓰였고 방풍 기능과 신축성을 갖췄다. 일체형 머리 덮개(후드)는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기온에 맞춰 겉옷을 벗는 경우가 잦은 계절 특성을 감안해 주머니에 접어 넣어 보관할 수 있는 '한줌 시스템'이 적용됐다. 

투르 플러스 시리즈 가운데 경량 스트레치 재킷 남성용은 네 가지 색깔(라이트 그레이·라이트 베이지·인디안 블루·검정), 여성용은 세 가지 색깔(크림·라이트 핑크·검정)로 출시됐다. 남녀공용인 아노락 재킷은 세 가지 색깔(라이트 그레이·옐로우 그린·검정)로 만날 수 있다.

아이더 쪽은 "아침과 저녁, 제법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전천후 활용하기 좋은 경량 재킷은 필수"라면서 "뛰어난 경량성과 휴대성을 겸비한 투르 플러스 시리즈와 함께 초봄부터 여름까지 쾌적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