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6월 23일 출시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6월 23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모바일 액션 RPG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원제: Disney Mirrorverse)'의 출시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오는 6월 23일(북미시간 기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중국 제외)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벨, '잠자는 숲속의 공주' 속 마녀 말레피센트가 등장해 '미러 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과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하며, 기존 캐릭터들을 ‘미러버스’라는 세계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수집한 디즈니와 픽사 속 캐릭터를 3인 1조 팀으로 구성해 실시간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