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롯데월드 부산 개장 기념 '롯데월드카드' 서비스 확대
삼성카드, 롯데월드 부산 개장 기념 '롯데월드카드' 서비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31일 개장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 개장을 기념해 롯데월드 PLCC 상품인 '롯데월드카드'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 개장 이후부터 롯데월드카드 고객들은 롯데월드 부산에서도 동일하게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 종합이용권 결제시 2인까지 50% 현장 할인혜택을, 연간 이용권 결제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기념품샵인 로리스 엠포리움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50%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면제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부산 종합이용권을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확대된 혜택은 롯데월드 부산 이용권 사전 예약기간에도 적용된다. 사전예약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오는 4월10일까지 운영된다.

또 내달까지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부산 연간이용권 20% 할인 혜택을 받고 연간이용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