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필요할 땐 충전하세요"
현대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필요할 땐 충전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현대카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는 현대카드 고객이 필요한 마일리지를 먼저 충전해 사용하고 '대한항공카드'를 이용해 적립한 마일리지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다.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는 1만 또는 2만 마일리지 중 하나를 선택해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한 마일리지는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 고객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계정으로 적립된다. 이 서비스는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회원 및 신규 발급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충전해 사용한 마일리지는 고객의 대한항공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적립된 마일리지로 자동 상환 처리된다. 상환 내역 및 미상환 현황은 현대카드 앱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다. 약정 기간은 충전 마일리지에 관계 없이 1년이며, 약정 기간내 상환이 완료되면 조기 종료된다.

현대카드는 오는 4월 말까지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2등(30명)에게는 대한항공 1000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그 외 신청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