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투자증권,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왼쪽)과 양종곤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과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전담 조직인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은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에 금융투자, 자산승계, 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반에 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산관리와 승계 관련 학술행사와 연구 협력도 추진한다. 또한 한국투자증권 VIP고객이 단국대 경영대학원에 진학하면 장학금 우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GWM은 30억 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 및 컨설팅 전문 조직이다. 글로벌 자산배분 및 투자를 돕는 '글로벌솔루션’, 가업승계에 필요한 일체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자산승계' 등 패밀리 오피스를 위한 가문 관리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산관리 수요가 많은 경영인을 대상으로 GWM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기관과 제휴해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서비스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