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델 PC 입점 100일 기념 온·오프 동시 행사 진행
전자랜드, 델 PC 입점 100일 기념 온·오프 동시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모델 최대 43% 할인 판매···용산IT점서는 델 전 제품 할인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서 고객들이 델 PC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서 고객들이 델 PC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글로벌 IT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이하 델)의 PC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델 PC 입점 100일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하반기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 내에 국내 최초 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고, 현재 일부 매장에서 델 PC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IT 제품 구매가 집중되는 새 학기 시즌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델 PC를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모델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윈도우 프로가 포함된 i5 8G 256GB 델 래티튜드 노트북을 79만9000원에 일정 수량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 i3 8G 1TB 델 보스트로 데스크톱을 키보드·마우스·윈도우 프로 포함 57만9000원에 일정 수량 한정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 위치한 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델 PC 전품목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22일에는 전자랜드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에 라이브 방송을 송출하는 '랜드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로도 델 PC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델 PC 오프라인 입점은 지난해 용산IT점을 시작으로 현재 분당본점을 비롯해 신규 매장을 중심으로 확대하고 있다"면서 "델 PC는 고성능인만큼 재택근무나 학업용, 여가용으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전자랜드는 3월 한 달간 전자랜드의 순수 정품 조립 데스크톱 PC인 '순정PC'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 제휴 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최고 17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