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상반기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삼성바이오로직스, 상반기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2022 상반기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화면(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올해 상반기 채용설명회엔 확장 가상세계(메타버스) 기술을 도입했다. 인천 송도에 있는 8만3000평 규모 삼성바이오로직스 전 사업장과 생산 시설을 가상으로 구현했다.

채용설명회에 참가한 지원자는 가상 공간에서 회사를 방문해 생산 공정과 회사 인프라를 체험할 수 있다. 채용설명회 기간 동안 24시간 언제든 메타버스 플랫폼에 접속해 삼성바이오로직스 건물 내외부의 생산시설, 복지시설을 둘러볼 수 있다. 사업별·공정별 상세 설명 영상, 채용 관련 정보 영상 콘텐츠를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볼 수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최근 입사한 신입사원이 직접 알려주는 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준비 방법을 담은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채용 담당자가 진행하는 라이브 채용 상담, 각 센터별 임직원이 참여하는 라이브 직무 토크콘서트 같은 소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박용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사지원센터장(상무)은 "인류의 미래를 이끌 바이오 산업, 그 선두를 향해 달리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꿈꾼다"며 "열정과 책임감, 사명감을 갖춘 미래 인재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