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OTT 제휴 요금제 출시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OTT 제휴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 OTT 제휴 요금제. (표=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OTT 제휴 요금제. (표=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16일 자사 알뜰폰 브랜드 'skylife 모바일'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시즌, 왓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OTT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OTT 제휴 요금제는 총 3종으로, 왓챠 2종(△모두 충분 11GB+(왓챠), △모두 충분 일5GB+(왓챠))과 시즌 1종(△모두 충분 일5GB+(시즌))이다.

먼저 왓챠 제휴 요금제는 데이터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월 11GB+매일 2GB 추가+3Mbps)', '모두 충분 일5GB+ 요금제(매일 5GB+5Mbps)'와 '왓챠 베이직'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왓챠 제휴 요금제 고객이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TV셋탑을 이용하면 더욱 큰 화면으로 왓챠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모두 충분 11GB+(왓챠)' 요금제의 경우 월 3만5900원에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모두 충분 11GB+'와 '왓챠 베이직' 이용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시즌 요금제는 '모두 충분 일5GB+ 요금제(매일 5GB+5Mbps)'와 '시즌 플레인' 이용권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모두 충분 100GB+(시즌)' 요즘제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스카이라이프는 고객 편의를 위해 2시간 내 유심(USIM)을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유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심을 직접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편의점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스카이라이프는 OTT 제휴 요금제 3종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이마트 상품권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인기 OTT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OTT 제휴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실속있는 혜택을 준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