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네오핀 토큰', 빗썸 국내 거래소 상장
네오플라이 '네오핀 토큰', 빗썸 국내 거래소 상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오플라이
사진=네오플라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네오플라이는 자체 암호화폐인 '네오핀 토큰(NPT)'을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에 상장했다고 11일 밝혔다.

네오핀 토큰(이하 NPT)은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지난 2월 28일 MEXC 글로벌 거래소에 첫 상장한 이후 2주도 채 안 된 기간 안에 국내 대형 거래소인 빗썸 상장에 성공했다. 향후 P&E(Play and Earn), S2E(Service to Earn), NFT(대체불가토큰) 등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될 예정이다. NPT는 빗썸에서 원화와 BTC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선착순 및 입금, 거래 기여도에 따라 NPT를 에어드랍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빗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오플라이는 지난 2월 가상자산 지갑, P&E, S2E, NFT 등을 아우르는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을 출시했다. 네오핀의 핵심 비전은 '연결'과 '확장'이다.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를 시작으로 '크립토 골프 임팩트', '브레이브나인(BRAVE NINE)', '아바(A.V.A)' 등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P&E 게임 3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오승헌 네오플라이 대표는 "글로벌 거래소 첫 상장에 이어 2주 만에 국내 대형 거래소 상장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해외 대형 거래소 상장 및 P&E 게임 출시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네오핀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보다 공격적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